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지베이션 입니다.
유선상 안내드리려고 했으나, 부재중이셔서 부득이하게 게시판으로 답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증상이 게시판으로 안내드리는 것 보다는 협력점 방문하셔서 점검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협력점 위치 및 전화번호
https://www.ezv.co.kr/shopinfo/agency.html
충전기를 꽂으면 원래 빨간불이 들어와야합니다. 초록불만 들어온다고 문의를 주신걸로 봐서는 충전기 고장일수도 있으니,
본체와 충전기 둘 다 가져가셔서 점검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충전기는 구매 후 일주일 동안 초기불량으로 인한 무상 서비스가 가능하며,
이후 기간은 증상 여부에 따라 유,무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