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타우러스 슈퍼살롱 불만족 답답한 대처

작성자 곽****(ip:)

작성일 2022-06-07 20:53:01

조회 84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5월 3일경 결제해서 5월 15일에 매장에 도착했다고 하여 직접 수령받았습니다.

그런데 3일 정도 지나니 충전기 전압 불량인지 충전이 스트롤쪽에는 3칸 전압은 60볼트만 충전되는것을 확인했고

충전기를 하나 더 구매해서 충전하니 67볼트까지 충전되서 그냥 AS 해준다는거 귀찮게 택배도 보내야되고 또 그기간동안 충전기 하나만가지고 충전해야되서

그냥 쓰기로 헀습니다.

근데 이제 수령받은 후 라이딩한지 한달 가까이 되어가는데 갑자기 뒷바퀴가 완전히 락이걸린거 같아 확인해보니 

캘리퍼에서 브레이크패드 한쪽이 반가까이 빠져나와있는것을 확인했고

인근 AS업체 캘리퍼만 빼면 우선 움직이니 그렇게 해서 매장에 방문해달라 하여 매장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캘리퍼에 들어간 브레이크 패드가 한쪽은 편마모가 있고 한쪽은 브레이크레버를 잡으면 잡히지도 않고 원래대로 복원도 안되고 

그러나보니 캘리퍼에 디스크에 닿은 스크래치가 있는데

이걸 소모품이라고 봐야하나요??

브레이크 패드도 아직 갈때도 안된 상태였는데

카톡 채널에서는 소모품이라 무상 AS도 안된다는데

캘리퍼가 소모품인가요?? 처음 들어보는 소리인데 제가 뽑기를 잘못한건가요?? 

계속 이렇게 타야하는건가요??

이지베이션 그래도 나름 전동킥보드에서는 유명한 업체인데 소비자한테 이렇게밖에 대처를 안해주는건가요???

답답하네요


전화하면 맨날 통화중 통화중 통화중

카톡으로 하면 답장도 느리고 

소비자한테 이런식으로 대하면 불매하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